포토스케이프 - 멋진 사진액자 / 사진효과 만들기

2014. 3. 27. 14:25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 멋진 사진액자 / 사진효과 만들기/chul2's blog

 

 

 

 

포토스케이프로 사진액자를 만들어 보았어요.

 

작은 달력 같아 보이기도 하고

연습장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을

이렇게 멋지게 꾸며 놓으니

또다른

나만의 사진이 되었네요 ^^

 

 

 

 

오늘은 포토스케이프로 멋진 액자 또는 효과를 만들어 주는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포토스케이프로 가능 하답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 - 멋진 사진액자 만들기

포토스케이프 - 사진위에 다른사진 겹치는 방법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 - GIF 애니메이션 만드는 방법

포토스케이프 - 사진에 반사효과 넣는방법

 


 

 

 

 

 

 

1. 먼저 포토스케이프에서 사진편집을 클릭합니다.

 

 


 

 

 

 

 

2, 사진을 불러 오세요 (사진을 드레그해서 끌어다가 놓으면 되요 ^^)

3. 좌측 하단의 액자없음(네모 표시부분)을 클릭해 보세요 ~

 


 

 

 

 

 

 

 

4. 이렇게 긴 바가 생겨 나지요?

 


 

 

 

 

 

5. 저는 노트01을 선택했습니다.

   그랬더니....

 


 

 

 

 

6. 이렇게 멋지게 사진이 변신을 했네요.

 


 

 

 

7. 노트01을 한번 더 클릭해 주면

   이렇게

   2개가 생겨 나기도 하네요.

 


 

 

이런 식으로 사진 분위기에 맞춰

효과를 입힌다면

사진이 더욱 더 돋보이겠어요 ~

 

 

 

 

 

 

포토스케이프 - 멋진 사진액자 / 사진효과 만들기였습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