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대회 도전기 @05 (끝)

2015. 8. 12. 21:54일상

 

국제 군사과학기술 경연대회/밀리터리 페스티벌/휴머노이드

 

 

 

 

 

로봇대회 도전기 @05


국제 군사과학기술 경연대회 / 밀리터리 페스티벌 / 구동형

 

 

 

10일 예선에서 열심히 했지만 젊은 학생들을 따라 잡기에는 역부족 이었다

그래도 나름 내나이로 볼때 잘 했던거 같다 ㅎㅎ

 

 

아들아이는 본선에 올라갔지만 본선(12일)에서 주루룩 하고 미끄러졌다

내심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하지 않았으나

나의 마음은 이미 무거운 짐을 지고있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아들아이는 집에가서 게임을 하고 싶다고 한다....

본선에서 한번만이라도 이겨 주기를 바랬던

내 속을 너무도 몰라주는 아들아이에게 섭섭한 마음이 들었지만

순수하게 웃으며 조르는 아들아이의 모습에서 위안을 찾고 있었다

 

 

 

 

국제 군사과학기술 경연대회/밀리터리 페스티벌/구동형

 

 

 

이번 대회를 경험하면서

내년에도 다시한번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처럼 ...

 

 

나이를 잊고 젊은 학생들과 경쟁상대가 되어 본다는 것만큼 가슴뛰는 일이 또 있을까 ?

 

 

 

국제 군사과학기술 경연대회/밀리터리 페스티벌/구동형

 

 

 

결과가 어떻든

짧은 시간이었지만 나만의 즐거움이 많았던 로봇대회 였던거 같다

 

 

내년에는 조금 더 나아지리라는 생각을 해 보며

오늘은 여기까지만 내용을 남겨 본다

 

 

 

 

<위 사진들은 2015 국제 군사과학 경진대회 밀리터리 페스티벌 창작 구동형과 휴머노이드의

로봇대회 (12일 본선)장면을 촬영한 사진들 입니다>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