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나들이/주말데이트장소/시흥시 연꽃테마파크/연꽃

2014. 7. 18. 19:25다녀온 곳/수도권

 

가족나들이/주말데이트장소/연꽃테마파크

 


 

 

이른 아침이었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대부분 사진동호회 같은 곳에서 오셨나 봅니다

 

 

 

가족나들이/주말데이트장소/연꽃테마파크

 

 

 

 

카메라가 장난이 아니당 !!

 

나도 언젠가는 저런 카메라를 ......  ㅎㅎ

 

 

 

 

 

 

 

 

 

 

비가 내려서

 

 

연꽃에는

물방울이 가득 하네요

 

 

 

 

 

 

 

 

물방울이 대롱 대롱 매달려 있는 모습이

연꽃을 더욱 더 촉촉하게

만들어 줍니다

 

 

 

 

 

 

 

비가 그치자 마자

집을 짖고 있는

거미

 

 

 

 

 

 

 

 

 

벌들도

한 두 마리씩

모여들기 시작 했어요

 

 

 

 

 

 

 

날아가지마라

수리수리 마수리 ~~

 

찰칵!

 

 

 

 

 

 

 

 

이곳에도

많은 수련들이 있었어요

 

 

 

 

 

 

 

 

 

 

 

 

수련에도 꿀벌이 자리를 잡았네요

ㅎㅎ

 

 

 

 

 

모든 사진에 꿀벌이 찍히고 있어요

 

일부러

꿀벌을 찍은것도 있지만

 

 

 

 

 

 

 

 

 

 

 

 

 

비가 개인후로 꿀벌들이 많았어요

 

 

 

 

 

 

 

 

 

 

 

어떤 꽃에는

꿀벌들이 바글 바글 .....

 

 

 

 

 

 

정말 많았어요

 

 

 

 

 

 

 

 

 

 

벌들을 잘 피해 다녀야 겠어요

 

자칫

잘못하다간

 

얼굴에 혹이 생길수도 있으니까요

 

ㅎ 

 

 

 

 

 

 

 

 

이렇게 생긴건 뭘까요?

 

 

 

 

 

 

헉!

물위를 걷는 저 녀석의 정체는....?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시흥시 연꽃테마파크(공원)으로

연꽃 나들이 어떨까요? 

 

 

 


 

 

가족나들이/주말데이트장소/연꽃테마파크 찾아가는 길 

 

입장료 무료

주차료 무료입니다

 

 

주말나들이나 데이트 코스로

연꽃테마파크를 찾아 보는것도 좋겠네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