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신공원 / 사육신역사관 / 사육신공원에 핀 맥문동

2014. 8. 25. 00:30다녀온 곳/수도권

 

 

오늘은

사육신공원을 둘러보며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사육신공원 찾아가는 길

 

 

 

 

 

 

 

사육신공원 입구에서 조금 오르니

사육신 사당으로 가는 불이문이 보입니다

 

 

 

 

 

 

 

불이문 너머로 의절사가 보입니다

 

 

 

 

 

 

이곳 감나무의 감이

누렇게

익어 가네요

 

 

 

 

 

 

 

바닥에 낙엽도 보이네요

 

가을이

시작되긴 했나 봅니다

 

 

 

 

 

 

잎들은 아직도

맑디 맑은

초록색을 띠고 있는데 .......

 

 

 

정말

맑은 초록색이죠?

 

예쁘네요 ~

 

 

 

 

나뭇잎에는

매미가 탈피한 현장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을을 맞이하기 위해

활짝 피어 있는

들국화도 보았어요

 

 

 

 

 

 

 

 

 

 

사육신공원에는

사육신 역사관이 있었는데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어요

 

 

 

 

 

 

 

 

 

 

 

 

 

 

 

 

 

 

 

 

 

 

 

 

 

 

아이들과 함께 사육신 역사관에서

역사공부를 해 보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옥살이 체험과

단종복위 모의 자리에 합석해 볼 수도 있었다는.....

 

 

혼자 갔더니 누가 찍어줄 사람도 없고

부탁하자니 거시기 하고....

 

ㅎ ~

 

^ 0^

 

 

 

사육신 역사관을 나와

공원을 한바퀴 쭉 ~ 돌아보면서 찍은

맥문동 사진 입니다

 

 

맥문동의 뿌리는 한방에서 약재로 사용 된다고 하네요

 

 

 

 

 

 

 

맥문동 꽃

 

 

 

 

 

 

 

 

맥문동 열매

 

 

 

 

 

 

 

 

사육신공원 꼭대기(정상) 쉼터에서는

63빌딩 풍경이 한눈에 쏙 들어 온답니다

 

여의도 한강불꽃축제 사진찍을 명당자리 이기도 합니다요 ~

 

사진이 많아서 글을 최대한 줄여 쓴다고 썼는데

뭔가 허전 하네요 ^^

 

사육신공원 / 사육신역사관 / 사육신공원에 핀 맥문동은 여기까지 입니다

 

 

행복한 날 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