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여의도 한강공원 나들이

2014. 9. 21. 16:08다녀온 곳/수도권

 

오늘 아침엔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Hangang Park


 

 

평일날은 맑고 공휴일이나 날 잡아서 나들이 출발을 외치기만 하면

어김없이 날이 흐려 지거나, 비가 내리거나....

둘중 하나군요.... ㅠ.ㅠ

 

오늘도 예외없이 하늘엔 구름가득..입니다...

 

 그래도 비는 내리지 않으니 다행입니다 ^^

 

 

 

 

강에는 손님을 기다리며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백조?들이 있었어요

그 너머로 원효대교가 보입니다

 

 

 

 

 

다른곳에서도 한가한 시간을 보내는...... 저 새의 이름은 뭐지?

시커멓게 생겼는데... ㅎ

 

 

 

 

 

잔디 밭에는 분홍 토끼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강공원 잔디밭 여기 저기에는

나들이 나오신 분들도 많았구요

 

텐트 치신 분들도 많더군요

 

 

 

 

 

 

강에서는

물살을 가르며 지나 다니는 보트도 보였습니다

 

 

옷이 젖을까 ?

안 젖을까 ?

 

 

 

 

 

 

 

 

 

 

이곳 한강공원에도

코스모스가 피어 있었어요

 

 

 

 

코스모스 참 예쁘죠?

이곳에서 코스모스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오시면 후회 하실지도 모른다구요

 

사진은 사진일뿐

실제는 그다지....

 

 

 

 

 

원효대교 아래로 유람선이 지나가고

어르신들께서는 유람선을 보시면서

많은 생각들을 하시겠지요?

 

 

 

 

 

건너편에 보이는 건물위에 남산타워를 올려 보았어요

아주 그럴듯 해 보입니다

 

오늘은 구름이 많이 끼어 흐려서 잘 나오지 않았네요

 

다음번엔 맑은 날 와서 같은 장면을 찍어 볼 생각입니다

재미 있네요 ^^

 

 

 

 

 

 

걷다보니

마포대교

 

 

 

 

 

 

 

오~ 멋지다

늘 혼자 좋아 한다니까요  ㅎㅎㅎ

 

 

 

 

 

 

 

 

아이들이 장난으로 종이를 꼽아놨나 했더니....

 

 

 

가만 보니 광고용 홍보물....일명 찌다시 !

이곳에서 전화하면 배달?

 

 

 

 

 

이곳은 한강공원 멀티플라자 이벤트 광장

플라스틱 의자로 가득 메워져 있네요

 

 

서울시립교향악단 강변음악회(클래식 포 2 나이트) Classics For 2 Nights 가

오후7시부터 야외공연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지휘자는 누구? 스티븐 머큐리오

 

가실분들은 언능 서두르세요 3시간여 남았네요

 

 

 

오늘도 행복한 날 되십시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