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노들섬Nodeulseom / 노들텃밭

2014. 8. 23. 00:30다녀온 곳/수도권

 

한강 노들섬

 


 

 

오늘은 서울시 용산구 이촌동에 있는

 

노들섬에 다녀 왔습니다 ~

 

 

 

 

 

 

 

 

노들섬 찾아가는 길

 

 

 

 

 

노들섬은 사람들의 발길이 뜸한 곳이기도 하구요

 

 

 

주로 텃밭 농사 하시는 분들이거나

낚시를 오시는 분들

그리고

사진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라고 합니다

 

 

 

 혹시라도

노들섬에 뭐 좋은 구경꺼리가 있나 하고 가신다면

아마도

실망 하실것 같습니다

 

 

섬을 한바퀴 돌아보니

휑합니다. 썰렁 그 자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저는 사진을 찍으려고 했기에

제 입장에서는 볼 것(사진찍을소재)이 풍부했습니다

 

 

그럼

제가 찍어온 노들섬의 노들텃밭 사진을 올려 봅니다 ~

 

 

 

 

 

입구에 들어서자

제 눈에 들어온 것은

철사로 만든 조형물 이었습니다

 

삽을 들고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조형물 앞에는

고추와 여주를 말리고 있는 풍경이 눈에 들어 왔습니다

 

시골에 온듯한 착각이 .....

 

 

 

 

 

 

 

일렬로 나란히 줄서있는 물뿌리개 위로

노들텃밭 이라고 쓰여있는 깃발도 있었구요

 

멀리로

63빌딩이 희미하게 보이네요 ~

 

 

 

 

 

 

 

텃밭에서 일하시다가 이곳 정자에서 쉬는 곳인가 봅니다

 

 

리어카에도 뭔가가 실어져 있네요

아마도

잡초를 뽑아 놓으신거 같습니다

 

 

잡초 ? 

갑작스레 부모님 산소에 벌초 가야 하는데

언제가지 하는 생각이 떠 오르네요

 

추석전에는 다녀와야 할텐데...

 

 

저는 선산이 멀리 있어서 당일치기가 힘들답니다 ^^

 

이야기가 너무 멀리 가 버렸네요

 

 

 

 

 

 

 

신발을 장화로 갈아 신으시고 밭에서 일 하시나 봅니다

 

양말을 운동화 속에 넣어놓은 모습이

재미 있었습니다 ^^

 

 

 

 

 

 

 

밭 가운데 홀로 핀 해바라기

 

 

 

 

 

 

 

이곳은 "은비네" 텃밭인가 봅니다

 

 예쁜 인형에 은비네라고 .....

 

 

혹시나

어르신의 성함은 아니겠지요?

 

 

 

 

 

 

 

여주가 대롱 대롱 매달려서

쑥쑥 자라고 있어요 

 

 

 

 

 

 

 

물뿌리개와 커다란 물통

 

 

 

 

 

 

 

이꽃의 이름은 뭘까요?

 

하도 특이해서 찍어 왔어요

 

예쁘죠?

 

 

 

 

 

 

 

텃밭 한 가운데

밀집모자가 있었어요 

 

 

 

 

 

 

 

이곳 텃밭에는 잠자리도 많았습니다

 

 

 

 

 

 

 

텃밭 끝으로는 이렇게 벼가 심어져 있어요

하나, 둘 , 고개를 숙이는 녀석들이 보이기 시작 하네요

 

알멩이야 꽉꽉 차거라 ~

 

 

 

 

 

 

텃밭을 다 돌아 보고

텃밭 아래쪽

강변으로 내려가 봤어요

 

 

 

 

 

 

 

멀리로 한강대교가 보이네요

 

 

 

 

 

 

 

이곳은 한강대교 교각입니다

 

좀 더 멋있게 찍었어야 했는데....

 

 

 

 

 

 

 

이 배는 어떤 용도의 배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무슨 작업용 배 인듯 싶습니다

 

 

 

 

 

 

 

 

강변에는 낚시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이곳 노들섬에는

 

물고기가 많던가

세월을 낚으시는 분들이 많던가

 

둘중 하나 겠지요 ?

 

ㅎㅎ

 

 

" 한강 노들섬Nodeulseom / 노들텃밭 " 이상 입니다 ^^

 

행복한 날 되십시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