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로니에 열매를 아시나요?

2014. 8. 26. 10:35다녀온 곳/수도권

 

마로니에 열매 이야기

 


 

 

 

8월24일(일요일)

 

과천 서울대공원으로 카메라를 메고 

나들이 갔어요 ~

 

 

 

 

 

 

이곳 대공원의 낙엽들도

 

하나 둘씩

붉은색으로 옷을 갈아입기 시작하고 있었어요

 

예쁘죠?

 

 

 

 

 

 

바닥에는 낙엽이 뒹구는 모습도 보이고

 

 

 

엥?

 

저게 뭐람 ???

 

 

 

 

대공원에 웬 밤이 .....

 

주위를 둘러봐도 밤나무는 없었어요

 

 

 

 

 

 

 

자세히 보니

 

밤하고는 뭔가 다른것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껍질도 이상한 것이..........

 

 

 

 

모바일을 꺼내 들고는 검색에 들어 갔어요

밤 처럼생긴......열매 ?

 

 

 

이것은

마로니에 열매라는군요

 

ㅋ....

 

 

뭔가의 답을 발견 할 때마다

제 자신은 아이가 되곤합니다

 

 

 

이건 영락없는 밤 처럼 보이는데

마로니에 열매라니....

 

 

 

어찌 이리도 닮을수가 있는거지...

 

 

 

 

 

껍질만 다르지

누가봐도 이건 밤 이네요

 

 

 

 

껍질이 붙은채로 물 속으로 떨어진

마로니에 열매

 

 

 

 

 

 

 

 

누군가 밟고 지나 갔나봐요

 

마로니에 열매의 속살은 저렇게 생겼네요

 

호두 속살 같기도 하구.....

 

 

 

 

 

 

밤이 깨진것 처럼 보이기도 하고 말이죠 ~

 

 

 

 

 

 

 

 

 

저는 마로니에 열매

처음 봅니다

 

 

 

 

 

 

 

이상하게도 평소에는 보이지도 않던 것들이

카메라만 들면

뭔가가 보이네요

 

 

 

 

 

 

 

 

 

 

마로니에 나무는 이렇게 생겼어요

 

 

 

 

 

마로니에 열매가 옆에서 가끔 하나씩 떨어지는데

떨어질때 나는 소리는 톡!톡! 이 아니고

 

 

빡!  빡!

 

 

바닥에 부딪히는 소리가 장난이 아니던걸요

 

 

 

 

 

 

 

사진 찍다가 맞으면 엄청 아플것 같았고

카메라에 맞으면 박살날것 같더라구요

 

 

 

 

 

 

마로니에 열매를 아시나요?는 여기까지입니다

 

마로니에 열매에는 독성이 있다고 하니

절대로 먹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행복한 날 되십시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