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체험전 리얼로봇쇼 다녀 왔어요 ~

2014. 8. 7. 16:03다녀온 곳/수도권

 

 

 

리얼로봇쇼

 

real robot show


 

 

 

로봇체험 . 로봇뮤지컬

 

 

 

 

 

리얼로봇쇼 행사장에 들어서자

제일 먼저 제 눈에 들어온 부스는

바로 레고 부스 였어요

 

 

 

 

 

 

 

 

멋지죠?

 

 

 

 

 

 

레고부스에서는

레고로봇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었구요

 

레고에서 나오신 스텝분이 옆에서 하나하나 쉽게 가르쳐 주시네요

 

레고 마인드스톰 프로그램을 처음 접해 보았는데

프로그램이 쉽고 편리하게 잘 만들어진것 같았습니다

제가 척척 해냈으니 말이지요

ㅎㅎㅎ

 

 

 

 

 

 

 

 

이곳은 로보티즈 부스

 

 

이번 리얼로봇쇼 행사에서는

유독

레고와 로보티즈의 제품들이 눈에 튀네요

 

이번주 토요일에는

한재권 박사님과 똘망 시연이 있다고 하는군요

 

 

 

 

 

 

 

 

이건 뭘까요?

 

 

 

 

 

 

 

아!

이곳에도 물고기 로봇이 있었어요

 

물에서 헤엄치는 물고기 로봇을 보고 있으려니

신기해서

한참동안을 바라 보았어요 ~~

 

 

 

 

 

 

 

여러가지 아기자기하게 전시되어 있는 로봇키트

 

 

 

 

 

로봇랜드의 전설 뮤지컬이 끝나자 비누방울 거품들이 무대를 가득 매우는 장면

 

리얼로봇쇼의 하일라이트는 이거죠 ~

 

로봇랜드의 전설

로봇 뮤지컬입니다

 

뮤지컬 마지막 부분에서는

비눗방울들이 날아 옵니다

 

비누방울 들이 날아가자

비눗방울을 잡으려고 아이들은 환호성을 지르기도 했었답니다 ^^

 

 

 

 

 

 

 

로봇랜드의 전설 로봇뮤지컬의 한 장면입니다

 

 

 

 

 

 

뮤지컬을 보고

로봇게임을 했어요

 

 

60초 1회 500원 !

 

다가올 미래에는 오락실에 가면

이렇게 생긴 오락기들이 생기지 싶네요 ㅎㅎㅎ

 

 

 

 

 

 

다음은

의료용 로봇들 입니다

 

 

작은 물체를 집어서 이동시키는 의료용 로봇인데

움직임이 정교해 보였어요

 

 

 

 

 

 

 

이것은

 

 

 

 

 

손가락으로 가위질하듯 움직여주면

 

 

 

 

 

집게를 움직여 물체를 집어

각각의 색에 맞는 그릇에 넣어 보는

의료용 로봇 체험입니다

 

생각처럼 쉽지는 않더군요

 

 

 

 

 

 

 

 

 

여러가지 로봇체험도 하고

로봇 뮤지컬도 보고

 

리얼로봇쇼2014 행사장으로 아이들과 함께  둘러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

 

 


 

 

서울 능동 어린이회관 특별전시관 / 찾아가시는 길 

----------------------------------------------

 

어린이 대공원역 2번 출구로 나가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