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청에 가면 ~ 콘서트도 있고 ~ 전시회도 있고 ~ 사진 찍을것도 있고 ~

2014. 9. 23. 00:30다녀온 곳/수도권

 

 

서울 시민청에 가면 ~


 

서울 나들이 - 서울시청 시민청

 


 

 

 

 

 

 

 

서울시청 지하1,2층에 있는 시민청은

토론,전시,공연,강좌,놀이 뿐만 아니라, 볼꺼리도 많았습니다

 

 

 

시청역 4번 출구 방향에서 시민청 지하 입구로 들어가는 곳에는

이런 문구가 있어요

 

 

시민청에 가면 ~~

콘서트도있고~ 전시회도 있고~  배움터도 있고~ 결혼식도 있고~ 토론회도 있고~ 살림장도 있고~

 

이런 노래 다들 알고계시죠?  ㅎㅎㅎ

 

 

 

 

 

 

 

 

실내에 들어서자 

이곳, 저곳, 전시를 해 놓은 아기자기 한것들도 있었구요

 

 

 

 

 

 

 

 

이렇게 초상화를 그려놓은 공간도 있었어요

 

혹시나 지인의 얼굴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한참을 둘러 보았답니다

 

 

역시나 없네요  ㅎㅎㅎ 

 

 

 

 

 

 

 

 

그리고

여러가지 작품들도 있었습니다

 

 

 

 

 

 

천장에는 다양한 색상으로 만들어진 종이비행기들이 편대를 이루었고

 

 

 

 

 

 

 

지하2층 동그랗게 생긴 벤취에는

누군가가 벗어놓은 듯한 운동화도 있었어요

 

 

 

 

 

 

주렁 주렁 매달린 종이 모빌들....

시장님이란 글들이 보이는군요 ㅎㅎ

 

 

 

저는 주로 천장을 많이 보고 다녔나 봅니다 ㅎㅎ

 

 

 

이것은...  선물 상자 ??

상자안엔 뭔가가 들어 있을것만 같네요 ~

 

 

 

 

 

 

눈 아프시죠? 일부러 이렇게 처리 했습니다 ^^  (죄송합니다) 꾸벅 ^^

 

 

지상에는 흡연구역이 있었어요

저도 담배를 끊지 못해서 이곳에서 .......

 

하지만 저는 곧 담배를 끊을 예정 이랍니다 ㅎ

 

 

담배를 끊을 수 있는 한마디 부탁 드립니다 ^^  help !!

 

 

 

 

 

 

시민청은 지하철 1호선과 2호선이 연결되는 시청역 4번 출구 방향 입니다

을지로 입구역 1번출구 또는 시청역 방면 지하 연결출구를 통해서도 다녀 오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에는

가족들과 서울시청 시민청으로 나들이를 다녀 오시는건 어떨까요?

친구나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듯 싶네요 ^^

 

 

 

행복한 날 되십시요 ^^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