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나비축제 다녀왔어요 ~

2015. 5. 4. 14:41다녀온 곳/전남

 

 

 

함평 나비축제

 


 

 

어제 5월3일 함평나비축제에 다녀왔어요 ~

 

오전까지 비가 내려서 하늘에 구름이 잔득 끼인 날 이었습니다

다행히 도착해서는 빗방울이 떨어지지 않더군요 ~~

결국엔 비의 양이 많아지면서 귀가했지만 말입니다 ㅎㅎ

 

전시프로그램에는 주제영상관,나비곤충생태관,친환경농업관,자연생태관,다육식물관,

금호아시아나관,황금박쥐생태전시관,곤충생태학교,함평군립미술관,

식품산업관,숲속의곤충마을등이 있었습니다

다 돌아보려면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걸림 ..ㅡ.ㅡ

 

함평엑스포공원에서 열린 함평나비축제장을 이리저리 돌아보며

촬영한 사진들을 올려 봅니다

 

 

무대에서는 여러가지 공연 프로그램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구요

 

 

 

 

체험행사 부스에서는

여러가지 체험을 해 볼수 있도록 준비를 많이 한거 같아요 ~

 

 

 

 

호박들이 주렁 주렁 열린 호박동굴

 

 

 

 

 

 

얼마전 TV에도 소개가 되었던

안전벨트시뮬레이터

 

안에 사람이 타고있는 것이 보이지요?

 

 

 

 

 

 

유채꽃 사이로 <미꾸라지잡기체험장>도 보이네요

이렇게 곳곳마다 다채로운 체험장이 있어요

 

무더운 여름

비 맞으면서 미꾸라지 잡기하면

정말 재미있겠다는 생각도 해 봅니다 ^^

 

 

 

 

 

 

 

내가 제일 관심이 많았던

나비곤충생태관

 

 

 

나비의 애벌레를 코 앞에서 볼 수 있었어요 ~

신기 ~~

 

 

 

 

이제막 나온 나비가 날개를 말리고 있는 모습도 눈앞에서 볼 수 있어요 ~ 

 

 

 

 

 

 

한모퉁이에는 옛 추억을 되살리는 <DJ BOX>

 

DJ box 앞에 놓인 벤치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앉아 있었는데

 

대부분 연인들이 많았어요 ㅎㅎ

 

 

 

 

 

이곳 함평나비축제장에는

관상용 양귀비와 유채꽃이 유난히도 많았어요

 

 

그중에서 제일 예쁜(제눈에만...ㅎ) 양귀비를 담아왔어요 ^^

 

오후5시 정도가 되어가니

빗방울의 수가 많아지기 시작 했어요

 

너도 나도 우산을 든 사람들이 어디선가 하나 둘 나타나기 시작하더니

줄지어 빠져 나가고 있어요

 

다른분들은 우산을 미리 준비해 오셨나 봅니다

 

오후부터 개인다고 일기예보에는 그렇게 나오던데....ㅠ.ㅠ

 

 

다행히도 카메라 후드가 있어서

작은 빗방울 정도는 버틸수 있었네요 ㅎㅎ

 

 

 

 

함평나비축제는 5월1일 ~ 5월10일(일)까지 입니다

이제 일주일 남았네요 ~

 

위치 :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곤재로27(수호리) 함평엑스포공원

홈페이지주소 : http://www.hampyeong.go.kr

 

 

 

 

 

함평나비축제 찾아가는 길 

 

 

 

Chul2's Blog

http://chul2.tistory.com

 

 

'다녀온 곳 > 전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삼재에서 바라본다  (1) 2016.07.26
가을단풍 / 대나무박물관  (2) 2014.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