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로 사진에 멋있는 빛효과 넣기

2014. 4. 17. 20:03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로 사진에 멋있는 빛효과 넣기

 

오늘은

포토스케이프로 사진에 멋있는 빛효과를 넣어 보겠습니다.

사진에 번쩍이는 모습이 멋있지 않나요?

 

 


 

 

 

 

 

 1) 먼저

     포토스케이프에서 사진편집을 눌러 사진을 불러옵니다.

 


 

 

 

2) 저는 건담을 찍은 사진을 불러 왔습니다.

    물론, 제가 직접 찍은 사진 입니다 ^^

 

    어두운 색이라

    번쩍이는 모습이 추가 된다면

    한층더 멋있는 사진이 될 듯 싶네요 ^^

 


 

 

 

 

3) 하단의 필터글자 옆에 화살표▼를 클릭 합니다.

 

4) 목록에서

    빛을 선택합니다.

 

 


 

 

그 외에도 위, 아래 메뉴를 선택하면

다양한 효과를 추가 할 수 있지만,

오늘 제가 할 것은

빛 효과 이기에 빛효과만 다루어 봅니다.

 


 

 

 

 

5) 사진 중앙에 

    번쩍이는 빛이 나타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6) 화살표 부분에 (+)가 나타 나는데 마우스 좌 클릭으로 원하는 곳으로 드래그해서 위치를 옮겨 놓습니다.

 


 

 

 

 

7) 저는 이렇게 옮겨 놓았어요 ~~

 


 

 

 

포토스케이프로 사진에 멋있는 빛효과 넣기

 

완성된 사진 입니다 ^^

 

 

잘 되셨나요?

참 쉽네요 ~

 

 

이제는

번쩍이는 효과

하나 만으로도

사진을 멋지게 꾸밀 수 있게 되었네요 ~~

 


 

 

포토스케이프 - 멋진 사진액자 만들기

 

포토스케이프 - 사진위에 다른사진 겹치는 방법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 - GIF 애니메이션 만드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