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 사진에 글자를 써 보자

2014. 6. 4. 18:14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 사진에 글자를 써 보자 / 글자 크기 조절하기 / 글자 돌리기 / 글자에 <외곽선 넣기><그림자 넣기>

 

 먼저 포토스케이프에서 사진을 불러와야 합니다  ^^

 저는 장미꽃을 불러 왔어요

 

포토스케이프 - 사진에 글자를 써 보자

 

제가 찍은 원본 사진 입니다

아직 초보라 사진을 잘 찍지는 못합니다 ^^

 


 

 

 

 

1. 포토스케이프 사진편집 하단의 개체를 클릭 합니다.

2. 글을 쓸수있는 창이 열리며 쓰고자 하는 내용을 적어 줍니다.

    저는 <5월의 여왕 "장미">라고 내용을 적어 보았어요.

    뭐라고 쓰셨나요? ㅎ ^^

3. 2번에 쓰여지는 내용들이 3번에서 보여지게 됩니다.

 

이제

확인을 클릭하시면 완성 입니다 ~~


 

 

글자 크기 조절하기 / 글자 돌리기

 

 

4. 네모 박스의 모스리 부분을 드래그로 끌어당기면 네모 박스가 커지면서 글자도 커지게 되며

    반대로 안쪽으로 밀어 박스를 작게 만들면 글자도 작아 집니다.

5. 마우스를 대 보세요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글자를 원하는 곳으로 비스듬하게 돌려 주게되는 기능입니다.

    저는 왼쪽으로 기울여 보았어요 ^^

 

 

글자에 <외곽선 넣기><그림자 넣기>

6. 저는 글자에 흰색으로 외곽선을 넣어 보았습니다.

   외곽선 적용에 체크 하시구요 우측에 색상 조절하시면 원하는 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7. 그림자 적용을 하게되면 글자에 그림자가 생기게 되는 기능입니다.

   저는 그림자는 넣지 않았어요 ^^

 


 

 

 

포토스케이프 - 사진에 글자를 써 보자

 

 

저는 이렇게 나왔네요 ~~

보라색으로 써 볼걸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

 

이상으로

포토스케이프 - 사진에 글자를 써 보자를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