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 밤하늘의 별 그리기

2014. 7. 4. 10:23포토스케이프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 - 멋진 사진액자 만들기

포토스케이프 - 사진위에 다른사진 겹치는 방법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 - GIF 애니메이션 만드는 방법

포토스케이프 - 사진에 반사효과 넣는방법

 


 

 

 

 

 

 

오늘은 포토스케이프로 밤하늘의 별을 그려 보려고 합니다.

 

 

 

 

 

 

흰종이(이미지)에 그려도 되고

사진위에 그려도 되는 아주 편리한 기능이네요.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는 흰색의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흰색 이미지는

블로그 바탕화면을 캡쳐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사진편집 <기본>에서

 

필터 클릭!

 

선형그라데이션 클릭!

 

 

 


 

 

 

 

위에 약간의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모습이 보여집니다.

 

 

왼쪽,오른쪽,위쪽,아래쪽의 선택이 가능 하네요 ~

저는 검은 하늘을 그려야 하기에 위쪽으로 결정하고

칼라선택을 검은색을 지정해 보았습니다

 

 


 

 

 

 

1. 저는 범위부분을 우측 끝까지 밀어 주었어요

 

우측으로 갈수록

2번처럼 화면 전체로 색이 번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이제 별을 그려줄 차례입니다.

 

<개체>를 클릭!

 

3. 별모양 클릭 !

 

별의 색상을 선택하세요

저는 노란색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4. 별이 붙어야할 장소에서 마우스왼쪽 클릭한 상태에서

좌,우,오른쪽,왼쪽 방향으로 드래그 하면서

마우스 클릭 해제를 해 주세요

 

그러면 별의 모양이 크게 혹은 작게

찌그러지게, 길게 나왔을 겁니다.

 

몇번 연습해 보았더니 금방 익숙해 지는군요.

 

포토스케이프로 밤하늘의 별 그리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