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 블로그 포스팅에 여러가지 아이콘 사용하기

2014. 6. 13. 13:06포토스케이프

 

 

 

 

 

어떤 블로그를 방문하면

질서 정연하게 숫자를 붙여가며 포스팅을 해 놓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마우스로 쓰는 손글씨 보다는

이미 디자인이 되어있는 숫자 아이콘을 사용한다면

남이 보기에도 뭔가 정리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포토스케이프 기능중 <아이콘 사용 방법>을 올려 봅니다

 

 

 

포토스케이프 - 블로그 포스팅에 여러가지 아이콘 사용하기

 

 

 


 

 

 

 

숫자 아이콘으로 각각의 이미지에 붙여 본 예제 입니다

 

 


 

 

숫자 외에도 여러가지 아이콘이 있지만

모든 아이콘은 올리는 방법이 같으므로

저는 숫자 아이콘으로 ..... 합니다

 


 

 

 

 

먼저

포토스케이프 사진 편집에서

 

1. 개체를 클릭 !

 

2. 하트 모양을 클릭 합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아이콘들이 들어 있어요

 

 

만화,얼굴,분장,하트,문방구,연필,스탬프,특수효과,표시/기호,숫자,일러스트,크리스마스,로고,여행,기타등등....

진짜 많네요  ㅎㅎㅎ

 

 

이 많은 아이콘 중에 원하시는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 줍니다

 


 

 

 

이미지 중앙으로 이동이 되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기를 키울수도 있고

드래그로 당겨주면 원하는 위치로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잘 되셨나요?

 

 


 

 

 

포토스케이프-블로그 포스팅에 여러가지 아이콘 사용하기 chul2's blog

 

아이콘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종류별로 하나씩만 붙여 보았어요 ~

 

 

뭔지 모르지만

분위기가 살아나는 것처럼 보이지요?

 


 

 

사진 꾸미기에도 좋겠지만

블로그 꾸미기에도 한몫을 하겠어요 ~

 

포토스케이프 <블로그 포스팅에 여러가지 아이콘 사용하기> 였습니다.